티스토리 뷰

200만년만에 받아본 구글 수표.

 

전문 블로거님들 생각해보면 아무것도 아닌 수익이지만.

 

100달러!!! 10만원이 넘는 거금을 구글로 부터 수령했습니다.

 

최근에 이사오게 되면서 주소지를 미리 옮겨놓지 않아서 예전 집주인님께 연락드려서 수표온거 있는지 확인하고 6주만에 수령했네요.

 

월 1~3달러 내외의 수익으로 100달러를 만들었으니 그 기간은 이리 헤아릴 수 없을 만큼 긴 시간이었습니다.

 

한때는 전문 수익형 블로그를 해볼까 하는 생각도 해보았지만 필력으로나 시간으로나 아이템선정으로나 뭐하나 제대로 된 능력을 가지고 있지 않은 나로써는 언감생심..

 

애드센스 부착 초반 프로모션때 저의 블로그를 통해 애드센스 가입후 수익이 나는 경우 가 발생해서 어부지리로 200달러 이상을 받아본 이후 처음 수령하는 수표 되겠네요...

 

 

매일 꼬박꼬박 좋은 아이템으로 블로깅 하면 한달 용돈정도는 벌 수 있으리라 생각되긴 하는데...

그게 사실 쉽지 않은 일이지요.

 

 

또 언제쯤 받아볼 수 있을까요. 100달러.~~~

 

 

자 오늘은 치맥파티?? ㅋㅋㅋ

 

 

 

 

 

 

 

수표 환전할때 주 거래 은행가서 "추심전매입" 부탁합니다. 라고~ 공손히 말해주세요~ㅋㅋㅋ

 

 

 

다음번 수익은 은행이체로 설정해서 이제 이런 수표 받을일은 없을듯 싶네요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