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모내기 철이죠.. 여러분들도 모내기 하시라고 미니헤어그라스 무분합니다.ㅎㅎㅎ


무슨 바람이 불었는지 집에 있는 두자에 가득 찬 헤어를 쏵 뽑아버렸습니다.ㅋㅋ

모스제거 하다가 그만..ㅠㅠ



오늘 저녁 6시 전에 일산동구청 MBC 드림센터 앞으로 오실 수 있는분께 무분드립니다.


봉지가 없어서 종이컵에 나눠드릴께요. 두자기준 모내기 하기 충분한 양으로 드리겠습니다.


혹시 모르니  오실때 봉지 하나씩 들고 오세요~


선착순 6명~~



제가 분양한 지인이 기르고 계신 미니헤어입니다. 

이탄 없이도 예쁘게 잘 자라네요.  역시 조명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일깨워 줍니다.











오늘 분양드릴 미니헤어. 종이컵에 담아 뒀습니다. 6세트!

아마 500원동전기준으로 한 4-5세트는 되지 않을까 싶은데 눈대중이라 잘 모르겠습니다. 







참고.

  웃자라서 미니헤어같지 않지만 잘 키우시면 위로가 아니라 옆으로 예쁘게 잘 자랍니다.~

  램즈혼이 끼어 있을 수 있습니다. 검역 잘 하시고 모내기하세요 (달팽이 폭번 ㄷㄷ)

  중간중간에 모스가 붙어 있어요. 모스 잘 제거 하시고 식재하세요.. 나중에 모스때문에 스트레스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가 기준으로 500원동전크기에 1만원~2만원씩 하는 수초입니다. 적어도 소일정도는 깔려있는 환경

  이신분이 가져가 주셨으면 합니다.





<확 들어올려진 미니헤어답지 않게 웃자란 미니헤어 ㅋ>





아래 (비밀)댓글 달아 주시면 제가 답글로 시간조율하곘습니다.~

오늘저녁 6시까지입니다.~(오후 3시 이후부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