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러 유명블로거분들께서 google adsense를 블로그에 연결하고, 커다란 수익을
내고 있다는 글들을 보면서 어떻게 하는지도 잘 모르면서 그냥 무작정 step by step
으로 adsense를 달았더랬는데 거의 1년이 넘도록 1~2달러를 왔다갔다 하는 수익금
을 보면서
"에그.. 그럼그렇지.."
하고 포기하고 산지 수 개월이 지났습니다만..

오늘 퇴근길에 저희집 우체통에 US international소인이 찍힌 airmail이 한통 앉아 있더군요..
'어 이게 머지? 구글? 음...구글이 왜?? 계정정보포함이라? 음 머지?'

절대 내 google adsense가 100달러가 넘지 않았을거라 확신했던터라..
왠 계정을 확인하는데 진짜 메일을 날리나? 했었습니다만..

이런!! amazing!!!

간만에 들어간 google.com/adsense 수익내역을 봤더니..헉!!
200달러가 넘는 수익이 발생해 있는겁니다..

원인을 분석해보니..
광고클릭때문은 아니었고 adsense 가입하고, 가입하신분이 180일 이내에
5달러를 넘게 벌어주신 덕분에 가입 전환자가 두분이 되어 200달러가 넘는
수익이 발생했더라구요..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그냥 웃기지요...


조만간 빳빳한 미국돈 200달러가 손아귀에 들어오겠네요..ㅋㅋ

방문자님들도 꽤, 아주 적은 저희 블로그가 이쁜짓을 해주네요..
덕분에.. 올해 기분 와방좋게 시작하겠습니다.


ps.
adsense이거 괜찮네요.ㅋ-_-
저.. 외국에서 처음 종이편지 받아보는 것 같습니다...감격...ㅠㅠ

아래는 관련 스샷~^^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댓글